우리 프로젝트 제작하는데 얼마나 걸릴까요?
스타트업 전문 플랫폼 개발 파트너 SPRINT를 소개합니다. (4/4)

" 제작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


 제가 계약을 위해 미팅 또는 통화에서 제일 많이 듣는 말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하시기도 하는 부분이죠.

저흰 항상 똑같이 말씀드립니다. 


" 4주 후에 오픈하실 수 있습니다. "




# 어떻게 모든 플랫폼을 4주안에 만든다는 거에요?



 제가 역으로 여쭤보겠습니다.

여러분의 회사엔 10명 내외의 전문가로 이루어진 팀이 있다고 칩시다. 이 사람들이 하나의 작업물을 만들기위해 모든걸 제쳐놓고 한달동안 만든다면 어떠실 것 같나요?


 물론, 저희에게도 4주는 짧습니다. 아무리 한 프로젝트만 진행한다고 하더라도 4주동안 퀄리티높은 플랫폼을 만들어낸다는 것은 절대 여유있는 시간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4주를 계속 강조하는 이유는 저희의 업무기준이 클라이언트의 성공적인 플랫폼 오픈에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업계가 정말 빠르게 변화합니다. 오늘과 내일이 다르고, 이번주와 다음주가 다릅니다. 이런 상황에 플랫폼을 몇달에 걸쳐 제작을 해선, 업계 변화에 절대 대처할 수가 없습니다.


 현재 업계의 상황이 가장 잘 반영되어있는 플랫폼, 그걸 만드는게 SPRINT입니다.




# 미팅이 굉장히 많을텐데 괜찮으시겠어요?


 프로젝트가 만들어지는 4주동안 공식적으로만 총 4-5번의 미팅을 요청드립니다. 사전미팅부터 완료미팅까지 작업은 저희가하지만 모든 히스토리를 아실 수 있게끔, 모든 내용을 미팅으로써 보고드리고 있습니다.


 사실 4주동안 4-5번의 미팅으로도 부족합니다. 이 부분은 어떤 상황을 생각하고 기획되었는지, 이 부분은 어떤 자료를 토대로 디자인 되었는지, 이 부분의 개발하며 어떤 발전가능성을 보았는지...


 그저 플랫폼 제작을 위한 외주업체가 아닌, 실제 클라이언트의 'TF팀'이 되어드리는게 SPRINT의 기본 가치입니다.



# 저희의 '팀장'이 되어주세요.



 저희가 4주동안 이뤄지는 모든 작업들은 굉장히 빠르게 이루어져야합니다. 하지만 급하다고 저희만 빨리할 수 있나요. 거의 대부분의 의사결정은 클라이언트가 직접 하셔야합니다. 


 무작정 컨펌을 빨리 해달라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잘못된 것이 있다면 바로잡아야합니다. 급하다고 이상한 작업물을 만들어내면 안되니까요.

모든 클라이언트는 원래 업무가 있습니다. 직원으로써 진행하시는 플랫폼 제작이라면 다른 업무가 있는 채로 제작업무를 받으셨을 테고, 스타트업으로 시작하는 분이시라면 사업과 관련된 다른 많은 업무가 있을 것 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빠르고 정확한 히스토리 전달과 작업물 공유를 위해 잦은 미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클라이언트는 저희와 미팅하는 1시간 투자로, 플랫폼을 제작하는 전문가 팀을 지휘하는 팀장이 되실 수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저희와 한번 같이 일해보실래요?







[SPRINT Story] 첫번째이야기. 스타트업 전문 개발파트너 SPRINT를 소개합니다.

PROJECT STORY
By.Louis
“세상 모든곳에 마케팅이 닿지 않는 곳이 없다는 것을 실감하고 있는 N년차 마케터”
mail louis@go-sprint.co.kr
윈도우 타이틀
Toast Title
Toast Contents
페이스북
링크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