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스프린트가 꼭 필요한 이유
스타트업 전문 플랫폼 개발 파트너 SPRINT를 소개합니다. (2/4)

 지난 글로 SPRINT가 어떤 회사인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웹사이트든 플랫폼을 제작해야되는 상황일겁니다. 머릿속에서 대략적으로 플랫폼의 '형태' 정도는 잡혀있는 정도겠네요. 그렇다면 아이디어만 있거나, 제작업체에게 보내줄 기획안을 간단하게 정리한 정도 이실 것 같습니다.




# 기획안이 없다구요? 당연한거 아닌가요?


 모든 회사엔 기획자가, 디자이너가, 개발자가 상주하고 있지않습니다. 그렇기에 처음부터 완벽한 기획안이란건 존재하는게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클라이언트가 기획안을 작성하느라 시간을 낭비하는걸 가장 싫어합니다. 


 만약 본인의 기획안이 100% 그대로 구현되길 생각하며 작성하는 분이 계신가요?

저희가 만드는 기획안조차 내부 컨펌을 통과하지 못해 엎어지는게 부지기수입니다. 그렇기에 클라이언트가 만들어주시는 기획안또한 저희가 다시한번 재작업을 하게되며, 저희를 거치고 나면 보통 기존 기획안에서 '타겟'과 '목표'밖에 남지 않습니다.


 각자 자기가 잘하는걸 하면됩니다. 클라이언트는 목표와 타겟, 그리고 비즈니스 모델을 세우시는데 집중해주세요.

서비스 기획은 전문가인 우리에게 맡겨두시구요.




# 기획? 디자인? 개발? 가장 중요한건 '목표'


 SPRINT가 프로젝트를 임하며 가장 중요하게, 그리고 굉장히 집요하게 물고늘어지는 건 단 하나입니다. 

이 플랫폼으로 달성하시려는 '목표'가 정확하게 무엇인지, '목표'달성을 위해선 어느 타겟에 접근해야할 지, 이 플랫폼의 수익모델은 어떤 형태를 가지고 있는지.


 물론 기획도 중요하고, 디자인도 중요하고, 개발도 중요하죠. 다만 목표가 중심이 되지않은, 즉 '방향성'이 잘못된다면 아무리 잘만들어져도 그건 실패작입니다. 그렇기에 목표의 설정부터 지켜나가는 모든 과정이 중요합니다.




# 저희의 팀장이 되어주세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나와 마음이 잘 통하는 직원, 실력있는 작업자를 필요로 하실겁니다. 이런 사람들만 있다면 어떤 장애물이라도 극복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겠죠.


 저희는 항상 개발'사'가 아닌 개발'파트너'가 되겠다고 합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일어날 모든 이슈들을 같이 극복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드리고 싶습니다. 


저희는 '당신 사업의 첫번째 팀'으로써, 가진 모든 역량을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이끌 SPRINT입니다.








[SPRINT Story] 첫번째이야기. 스타트업 전문 개발파트너 SPRINT를 소개합니다.

By.Louis
“세상 모든곳에 마케팅이 닿지 않는 곳이 없다는 것을 실감하고 있는 N년차 마케터”
mail louis@go-sprint.co.kr
윈도우 타이틀
Toast Title
Toast Contents
페이스북
링크 복사